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s
배달음식PT
INTRO
유페이퍼
|
김선정
|
2023-05-22
43
읽음
0
0
0
1 / 56 목차보기
처음
1 / 56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s
ssuny04 페이퍼
INTRO
1.나에게 유리한 조건 찾기
지하철 상권
창업지도로 매장찾기
한 사업장에 간이사업자가 3개
프랜차이즈 가맹이 어려운 이유
다점포 비율로 프랜차이즈 선택
2.우리 가게 전체메뉴 계획
상호가 마케팅
개업 홍보
홀 매장 구매시점광고(POP)광고
문구 하나에 애정을 담다.
연중 계획표를 만들다.
1인 1식을 써 놓는 이유
1인 1식 VS 대, 중, 소 메뉴구성
한가지 메뉴여야 입소문나는 이유
한가지를 팔아야 하는 이유
메뉴판에 정성을 다하다.
이야기를 담다
문구 하나에도 애정을 담는다.
메뉴이름에 따른 매출차이
음식점 메뉴 구성
음식궁합은 건강궁합
3.사소한 차이에 매출이 차이난다.
작은 서비스가 주는 마케팅
매출을 늘려주는 부가상품
네이버에 광고는 기본
경험을 전하는 감동마케팅
가게를 인정받고 자동홍보
팔려고만 하지 말고 사먹어보자.
판매가를 올리는 이유
크기를 축소해서 매출 올리기
돈안드는 인사 마케팅
배달음식 리뷰에 집중하는 이유
4.배달대행 VS 직접배달
하루 주문량으로 결정
배달대행계약시 신규매장 주의사항
직접배달시 오토바이 종류와 보험
오토바이 소음유형
배달의 민족에서 운영하는 배달대행서비스
5.배달음식점 운영
배달음식업 이익률
배달앱 맛집 순위
리뷰 분석
리뷰 이렇게 응대하자
배달의 민족 광고
배달 단골을 늘리자
주문전표로 고객의 마음을 얻자.
쿠폰으로 눈길을 끌자
배달료 설정시 공짜마케팅 활용
대표메뉴 독특한 메뉴 마케팅
배달음식점 오픈파워 스스로 해야 하는 이유
판권 페이지